본문 바로가기
Future

인공 지능 관련 기업들(AI Stock)

by !!$$!! 2020. 6. 17.
반응형

인공 지능 관련 기업들(AI Stock)

4차 산업혁명, 인공지능, 빅데이터 등을 이야기하면서 주로 하는 이야기는 그래서 관련 기업 중 유망한 곳은 어디지?이다. 왜냐면 자본주의 시장인만큼 우리가 최고의 기업들과 손잡고 일 할 수 있는 방법은 아주 간단하다.

 

 

투자를 하면 된다. 주주가 되어 간접적으로 같이 협업을 할 수 있다. 요즘 같이 미국 주식을 실시간으로 살 수 있는 시대에는 아주 간단하게 같이 일 할 수 있다. 여러분들도 기회가 된다면 잘 찾아보길 바랍니다. 

 

엔비디아
홈페이지 화면
엔비디아 주가

 

반도체는 꼭 필요하다.

인공지능을 실현시키기 위해서는 반도체가 꼭 필요하다. 이와 관련된 기업으로 삼성전자도 있지만 미국주식을 보고 있기에 Nvidia가 주요 기업이다. 엔비디아 홈페이지를 들어가 보면 알겠지만 거의 모든 영역의 일을 다 하는 느낌이다. 자율 주행 차량, 고성능 게임, 클라우드 컴퓨팅, 딥 러닝, 인공지능, 데이터센터, 비주얼라이제이션, 인텔리전트 머신, 게이밍 등  대단한 기업임은 확실하다. 우리들은 주로 GPU 업체로 잘 알고 있다. 홈페이지의 기업개요에 가면 26년 전에 컴퓨터 그래픽을 변형시키기 시작했습니다. 게임시장의 거대한 성장과 더 나은 3D 그래픽에 대한 만족할 수 없는 수요에 힘 입어 가상 현실, 고성능 컴퓨팅 및 인공지능의 교차점에서 GPU를 컴퓨터 두뇌로 진화 시켰다고 되어 있습니다. 주가도 확인해보면 계속 오르고 있다. 코로나로 인한 잠깐의 하락과 반도체는 사이클이 있기에 저성장 사이클을 제외하고는 계속 오르고 있다. 게임을 계속하고 인공지능이 발달하는 한 계속 성장할 기업임은 확실하다.  

 

마이크로소프트
마이크로소프트 주가

최고의 기술기업이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예외없이 세계에서 가장 소중한 기술 회사이며 자산입니다. 인공지능에도 아주 많은 돈을 투자하고 있다. 클라우드 컴퓨터 서비스인 Azure에는 의학, 언어, 로봇 공학, 의료 이미징 및 여러 분야의 AI 기반 도구를 갖추고 있습니다. 요즘은 팀스를 영업에서 많이 홍보하고 있고요. 마이크로소프트 365 제품군에 보면 AI 기술들을 계속 적용하고 있습니다. Word를 사용 시 AI 기반의 재작성 제안 도구의 편집 기능을 사용하게 되면 사람이 인식하지 못한 부분을 찾아서 제안해 줍니다. 지능적인 쓰기 도우미 마이크로소프트 에디터를 사용하여 어디에서나 최고의 작가를 만나는 기회가 되는 것입니다. 20개 이상의 언어로 자유롭고 자신 있게 글을 쓸 수 있는 AI기반 서비스입니다. 창업자는 빌 게이츠로 지금은 코로나 치료제와 백신 개발에 많이 투자하고 있다. 미래세상을 준비하는 방법 중 최고의 기업과 같이 손잡는 아주 쉬운 방법을 꼭 해 보길 바랍니다. 본인이 직접 미래를 준비할 수 있고, 또는 준비를 하고 있는 기업과 같이 일 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