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들

밀키트 춘천 닭갈비 맛있게 먹는 법

by !!$$!! 2021. 4. 17.
반응형

밀키트 또는 반조리식품이라고 하는 요리가 요즘 대세이며 실제로 너무 맛있습니다. 저 또한 자주 주문해 먹는 편인데 너무 맛있습니다. 쿠팡, 마켓 컬리, 오아시스 등에서 주문하면 다음날 바로 오니 정말 편리한 세상입니다. 코로나로 밖에서 먹기 부담스러운 요즘 밀 키트로 맛있는 요리 먹어보세요.

 

밀키트 요리 춘천 닭갈비

요리나 음식 중 밀키트로 생산할 수 있는 것의 한계는 어디까지인지 모르겠습니다. 마켓 컬리에서 이벤트로 세일하고 있길래 춘천 닭갈비를 주문하여 먹어봤습니다. 결과는 대만족!! 너무 맛있었습니다. 물론 밀키트는 집에서 어느 정도의 요리실력이 가미되어야 하기에 불 조절이나 물, 시간에 따라 맛의 개인차가 있긴 합니다. 저는 보통 요리실력을 가진 일반인이기에 제가 만들어 먹은 것이 맛있으면 정말 맛있는 겁니다. 아래 보시는 제품은 춘천 닭갈비 양념에 카레를 첨부한 것이 신의 한 수입니다. 너무 맛있습니다. 글을 쓰고 있는 지금 저녁시간인데 또 춘천 닭갈비 먹어야겠습니다.

 

밀키트 춘천닭갈비
밀키트 춘천닭갈비

 

닭갈비 맛있게 먹는 법

1. 양배추

보통 일반인의 집에는 양배추가 잘 없습니다. 그래도 닭갈비를 먹을 때 양배추가 없으면 짜장면에 계란이 없는 느낌입니다. 없어도 되지만 있으면 더 맛있는 양배추 강추드립니다. 양배추는 달달한 맛을 닭갈비에 추가해 줍니다. 양배추를 넣을 때 과하다 싶을 정도로 넣어야 합니다. 왜냐면 양배추 숨이 죽으면 부피가 줄어들어 양이 확 줄어듭니다. 양배추는 떡볶이 요리에 넣어도 맛있습니다. 닭갈비 집에 가면 당연히 양배추를 넣어주고, 떡볶이 맛집을 가도 양배추를 넣어 주는 곳이 많습니다.

2. 치즈

치즈는 닭갈비가 다 익고 마지막에 올리면 됩니다. 치즈는 피자치즈, 체다치즈, 스트링 치즈 등 어떤 치즈라도 상관없습니다. 치즈 자체가 닭갈비와 최고의 조합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스트링치즈를 제일 좋아합니다. 스트링 치즈는 코스트코에서 파는 것이 저렴하고 맛이 좋습니다. 스트링 치즈는 불닭볶음면을 먹을 때도 자주 넣어 먹는 매운맛과 아주 잘 어울리는 치즈 중 하나입니다. 치즈를 많이 살 경우 유통기한이 지나면 냉동실에 넣었다가 먹기 전 전자레인지에 돌려 먹으면 됩니다.

 

 

3. 깻잎

깻잎은 닭갈비 고기를 싸 먹을 때 같이 먹으면 아주 좋습니다. 닭갈비는 상추보다는 깻잎입니다. 깻잎의 약간 쓴 맛과 닭갈비의 매콤한 맛이 어우러져 오묘한 맛을 냅니다. 깻잎은 가격도 저렴하기에 부담 없이 사서 드시길 추천드립니다.

4. 라면

닭갈비 사리로는 우동, 쫄면, 라면, 떡이 있는데 그중에 저는 라면을 추천드립니다. 라면을 넣을 때는 따로 물을 끓여 반만 익힌 후 닭갈비 양념과 같이 비비면서 익혀야 됩니다. 라면을 너무 익혀서 닭갈비랑 같이 볶으면 면이 맛이 없습니다. 반만 익혀 물기를 제거한 후 닭갈비 양념과 같이 비비기 바랍니다.

5. 볶음밥

한국인의 마무리는 볶음밥입니다. 닭갈비를 다 먹고 양념이 남았다면 무조건 볶음밥 해 먹어야 합니다. 볶음밥을 만들 때는 김을 잘게 부수어 같이 볶으면 더 맛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는 참기름을 넣지 않습니다. 참기름을 넣으면 향이 너무 강해져 다른 맛이 나기에 닭갈비 양념에 그대로 김만 넣고 볶아 먹습니다. 볶음밥을 할 때 치즈를 한번 더 추가하셔도 아주 좋습니다. 

 

밀키트 요리는 너무나도 많기에 주말 저녁마다 밀키트 요리만 하나씩 먹어도 좋은 저녁식사가 될 것입니다. 가족들과 함께 맛있는 음식 먹으며 즐거운 시간 되시기 바랍니다.

 

2021.03.05 - [유용한 정보들] - 프레시지 밀키트 맛있다(fresheasy MealKit)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