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스토리 원정대

애드센스 핀번호 등록 완료 주소 확인 팁

by !!$$!! 2021. 3. 12.
반응형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등록 완료하였다. 핀번호 입력은 아주 간단하다. 보통 2~4주 걸린다고 하는데 난 2주 하고 3일 만에 왔다. 

 

애드센스 핀번호 등록 메일 발송 후 수정 가능 

열심히 블로그를 하다보면 구글에서 갑자기 메일이 날아온다. '구글 애드센스에서 지급금을 받을 주소를 인증해 주세요'라고 온다. 그래서 주소을 인증하러 들어가면 핀번호를 넣으라고 한다. 세계 최고의 IT기업이지만 주소 확인을 위한 핀번호는 특이하게 우편으로 보낸다. 아무튼 나는 이걸 보고 걱정하게 된 것이 주소를 제대로 입력해 두지 않았다. 메일에는 분명히 2월 22일 발송 했다고 적혀있다. 혹시나 몰라 메일을 보고 주소를 제대로 변경하였다. 그리고 3월 11일 핀번호 봉투를 받았는데 수정한 주소로 적혀있었다. 발송했다는 메일이 와도 그 후로 며칠 후에 보내는 것이 확실하다. 그러니 혹시나 주소를 입력하지 않았거나 주소가 잘못되었다면 주소인증 메일을 받고 수정하셔도 됩니다. 

 

 

핀번호
핀번호

핀번호를 받은 것은 시작이다

언제될지 모르지만 열심히 하고 있다. 블로그를 하면서 가장 힘든 것은 글을 쓰는데 몇 명이나 올 지 모른다는 것이다. 자신의 노력에 비례하지 않는다. 근데 장기적으로는 비례하긴 한다. 근데 그 기간을 버티기 힘들다. 그래도 구글에서 이렇게 핀번호도 보내 주고 이벤트를 한 번씩 주니 다시 할 힘이 난다. 요즘은 광고 클릭은 많은데 그것이 수익으로 연결이 안 되어 무효클릭인가 생각하기도 한다. 하지만 무효클릭은 아닌 거 같고 광고 배치를 변경하여 테스트할 예정이다. 

 

2021.03.10 - [티스토리 원정대] - 구글 애드센스 이탈률과 수익증가 방법(AdSense)

2021.02.11 - [티스토리 원정대] - 구글 애드센스 승인 후기 수익은 아직(Google Adsense)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