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들

현대오일뱅크 보너스카드 블루앱 이용하자

by !!$$!! 2021. 3. 4.
반응형

현대오일뱅크에서 SK네트웍스를 인수하면서 직영주유소들을 현대오일뱅크 직영주유소로 변경하였다. 그리고 블루 앱이라는 현대오일뱅크 어플과 프리미엄 멤버십을 만들었다.

현대오일뱅크 보너스카드 할인과 포인트 적립을 한번에

집 앞에 SK네트웍스 직영주유소가 있었는데 현대오일뱅크로 바뀌면서 현대오일뱅크 보너스카드와 어플을 찾아보았다. 2020년까지만 해도 없었던 거 같은데 2021년에 새로 생긴 거 같다. 이름은 현대오일뱅크 보너스카드 블루 앱이다. 구글 플레이로 가서 현대오일뱅크라고만 쳐도 바로 나온다. 프로모션 기간인지 이벤트가 많다. 4만 원 이상 예약 주유를 하면 3천원 쿠폰을 준단다. 예약주유 후 주유소 평가를 하면 5천 원 쿠폰도 준다. 안 할 이유가 없다. 나는 세차 쿠폰이 제일 마음에 든다. 세차를 항상 무료로 하다가 돈 내고 하려 하니 은근히 아까웠다.  

 

 

 

주유이벤트
이벤트

 

현대오일뱅크 BLUE, 프리미엄 멤버십 가입 혜택

블루 샤인 프리미엄 멤버십에 3만원으로 가입하면 세차쿠폰 8장을 준다. 세차쿠폰만으로 이미 가입비 3만원이상이다. 또한 L당 30원 할인 해 준다. 여기에 현대오일뱅크 포인트적립도 된다. 누락 포인트 적립도 가능하다. 누락포인트 적립은 주유일 기준 7일 이내에만 가능하다. 이런 혜택만 해도 이미 프리미엄멤버십 가입비 이상의 혜택이다. 타이어 할인, 렌터카 할인, 휠 얼라인먼트 할인, 타이어 위치교환 할인까지 있다. 평소 현대오일뱅크를 이용하는 분이라면 꼭 가입하길 바란다. 

 

예약 주유 방법

 

예약 주유는 정말 간단하다. 따로 방법이라고 할 것도 없다. 우선 어플을 실행한 다음 주변에 프리미엄 주유소를 찾는다. 찾았으면 아래의 사진처럼 예약 주유를 클릭한 후 금액을 입력하고 카드로 결제를 하면 된다. 결제가 완료되면 예약한 주유소로 간 다음 차량번호 4자리를 입력하면 예약한 주유내역이 나오고 바로 주유하면 된다. 현대오일뱅크 포인트는 자동적립이며, 할인도 역시 결제 시 자동 적용이다. 출석체크와 주유룰렛도 있는데 출석체크는 하루에 1번 가능하면 포인트 10P준다. 주유룰렛은 주유 후 가능하며 룰렛 결과로 포인트를 준다. 

주유소찾기예약주유
예약주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