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들

네스프레소 버츄오 디스케일링 빨간불 처리방법

by !!$$!! 2021. 2. 20.
반응형

네스프레소 버츄오 빨간불 떴죠? 놀라셔서 검색하셨죠? 아래 방법만 따라하면 됩니다. 저도 네스프레소 버츄오 플러스 6개월 정도 되었는데 오늘 처음으로 빨간불, 노란불이 떠 놀랐습니다. 

 

네스프레소 버츄오 빨간불은 청소신호

저도 평소 1잔이상 디카페인 캡슐 주로 많이 먹는데요 네스프레소 자체적으로 센서 같은 감지 기능이 있어 세척이 필요한 시기가 되면 빨간불과 노란불이 버튼에 뜨게 됩니다. 디스케일링 신호이고 물로 자동청소해 주면 됩니다.

커피머신
커피머신

 

*동그란버튼=커피버튼, 커피머신 올리고 내리는 레버=레버

 

1. 물통에 물을 2/3이상 넣는다.

2. 커피 나오는 곳에 물 받을 그릇을 둔다.

3. 레버를 3초이상 아래로 눌러 커피머신의 커피버튼에 불이 안 들어오게 한다.

4. 커피버튼+레버를 3초이상 누른다 => 디스케일링 모드로 전환

5. 레버를 한번 클릭한다 => 커피머신에 불 깜빡거림

6. 커피버튼을 클릭한다. => 커피머신이 청소되면서 물이 나온다.

7. 커피버튼을 한번더 클릭한다 => 청소 중단

8. 물이 다 빠지면 청소 끝, 추가로 세척하고 싶으면 물을 넣고 다시 커피버튼 클릭

9. 레버와 커피버튼을 3초이상 눌러 디스케일링 모드 아웃

10. 정상적으로 사용한다. 

 

 

커피캡슐 다양하게 사용해 보세요.

커피 한잔으로 떠나는 세계여행, 네스프레소, 버츄오는 센트리퓨전 회전 추출 방식의 커피 시스템으로 풍성한 크레마와 깊은 바디감의 커피를 에스프레소부터 머그 이상의 큰 컵까지 5가지 커피 스탕이로 즐길 수 있다. 오리지날은 클래식한 에스프레소 고압 추출 방식의 커피 시스템으로 에스프레소와 룽고는 물론 에스프레소에 물을 추가하면 아메리카노를 즐길수 있다. 저는 개인적으로 멕시코와 디카페인 캡슐을 제일 좋아합니다. 버츄오가 거품이 나오는 것이 장점이기에 여러가지 맛을 다 선택해서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버츄오 디스커버리 셀렉션 100팩, 코스타리카, 에티오피아, 콜롬비아, 헤이즐넛향, 바닐라향도 좋습니다. 그리고 네스프레소는 캡슐을 수거함으로 환경보호에도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