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들

어린이날 선물 추천 베스트 5 시작합니다

by !!$$!! 2021. 4. 23.
반응형

5월은 가정의 달이며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 날이 있는 달입니다. 아이가 있고 결혼한 집이라면 지출이 상당히 있는 달입니다. 그래도 다 이런 날을 위해 돈을 버는 것이니 기쁜 마음으로 선물을 준비합시다.

 

선물
선물

 

1. 어린이용 드론

어린이들은 기본적으로 날아다니면 무조건 좋아합니다. 그리고 어른들이 하는 것을 보면 항상 하고 싶어 합니다. 어른 드론은 아주 고가이기에 어린이날 선물로 어린이용 드론을 추천합니다. 저는 아이 선물 살 때의 기본원칙은 '너무 비싼 거는 사지 말자'입니다. 왜냐하면 아이들은 흥미 있는 것이 너무나도 자주 바뀌기에 가성비가 제일 중요합니다. 어린이 드론은 가격이 비싸지 않습니다. 그러니 부담 없이 살 수 있습니다.

 

2021.04.05 - [유용한 정보들] - 어린이 드론 사용 후기 카론슨 syma X26

 

2. 노트북

노트북은 고가의 선물이지만 그래도 요즘 같은 시대에 노트북을 미리 사용한다면 좋은 경험이 될 것입니다. 애플의 맥도 있지만 삼성전자의 터치가 가능한 갤럭시 북 Flex 2를 추천합니다. 점점 제품의 경계가 없어지고 있습니다. 노트북인데 태블릿 같기도 한 유용한 제품입니다. 그리고 요즘은 코로나로 인해 집에서 온라인 수업을 많이 하기에 노트북은 필수입니다. 또한 아이가 집에 없을 때는 부모도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는 것이 노트북입니다.

 

 

3. 책

그림책도 좋고, 그냥 책도 좋습니다. 책을 어릴 때부터 선물해 주면 책과 친해지고 자연스럽게 독서를 하게 됩니다. 아이는 사랑하는 부모가 준 선물이기에 특별한 의미를 부여합니다. 저 또한 아이가 어느 정도 책을 읽을 수 있을 때 '부자아빠 가난한 아빠'책을 사줄 생각입니다. 세상을 살아가는 지혜를 어린 나이에 알게 된다면 최고의 선물이 될 것입니다. 물론 책을 읽는다고 세상의 모든 이치를 깨닫는 것은 아니지만 책 읽는 습관을 어릴 때부터 만든다면 그것이야 말로 최고의 선물입니다.

 

4. 킥보드

등 하원을 시켜보면 알겠지만 킥보드가 없는 아이들이 없습니다. 그러니 혹시 킥보드가 없다면 어린이날 선물로 추천드립니다. 킥보드는 타맥스와 마이크로 킥보드가 제일 유명합니다. 유명하고 잘 팔린다는 것은 그만큼 인정받고 있는 제품이기에 주변의 후기를 잘 듣고 선택하면 됩니다. 킥보드를 탈 때 헬멧은 필수입니다. 킥보드는 위험성이 있기에 항상 안전교육을 꼭 숙지시키기 바랍니다.

 

5. 레고 블록놀이  

레고 블록놀이도 가격이 있는 편입니다. 레고 블록은 새로 사는 것도 좋지만 아마 주변에 지인들을 통하면 많이 구할 수 있습니다. 레고 가격은 너무나 다양하기에 부담되신다면 주변에서 찾아보시는 것도 방법입니다. 레고는 놀이도 되지만 두뇌발달에 도움이 되기에 학습놀이와 같은 개념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